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22-11-25 11:3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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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CFS 토입고 중단            [주52시간 근로시간 단축 시행에 따른 광진신항&천일신항 CFS 토요일 입고 불가 안내]

7월 3일 계도기간을 거쳐 7월 10일 둘째 주부터는 토요일 반출입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중국 도착지 LSS 인상안내 22.07.01~]

    상해 RMB 50/RT (MIN 3CBM)

    청도 RMB 130/RT (MIN 2CBM)

    신깡 RMB 100/RT (MIN 1CBM)

    대련 RMB 140/RT

    닝보 RMB 200/BL

    위해 RMB 70/RT 

    연태 RMB 90(MIN 3)

    샤멘 RMB 60 / RT

    난징 RMB140/RT (MIN:3RT)

 

    [중국] WOODEN PACKING 규제 강화

    중국에서 미국/캐나다/멕시코/북한/일본/포르투갈과 함께 한국이 소나무재선충 다발 국가로 분류되어, 

    우든 팔렛트 및 우든 포장에 방역 필수 및 검사화가 시행되었습니다. 

    이에 우든 패킹 화물의 중국 수입 어려움이 예상되오니, 중국으로 수입 화물을 진행하는 화주께서는 최대한 목재 포장 사용을 

    삼가하고 플라스틱으로 포장 부탁 드립니다

-수입품에 관하여 목재포장이 있을경우 신고필수 / 목재 포장 신고 시에도 열처리 표기 없으면 벌금 조치. 

-열처리 표기가 있을 경우에도 샘플 채취검사로 화물 픽업에 지장 있으니 최대한 목재포장을 피해주시기 바람. 

-목재포장 화물은 목재 샘플 채취 검사율이 증가되어 추가비용 발생 및 통관 시간 연장,심할 경우 화물과 함께 반송될 수도 있음

-세관에서 인증한 검사기관에서 제출한 검사 보고서만 유효하여, 제출 불가시 일반적으로 샘플 채취하여 검사 진행함 (약 40일소요)

    [상해&신깡&대련&청도&연태] 

    도착지에서 모든 LCL 화물에 소독진행 하오니 외부팩킹이 소독제에 데미지 입지 않게 단단히 포장 부탁 드립니다. 

    [몽골] 현재 중국 세관의 몽골로 가는 통과화물 검사 강화로 인해 운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T/T 최소  20 ~ 25 DAYS )

 

<선광신컨테이너터미널 안전수칙> / 인천 - 청도,대련,위해

-터미널 내 출입 시 안전 보호구 (안전모, 안전조끼) 착용 (차량하차 시 필수착용)

 

HONGKONG [ 2019.09월부터 중고 전기제품 수입이 불허되어 수출 선적시 확인 요망 ]

[ 홍콩 TS 남중국 케미컬 제품 규제 강화, 수출 선적시 확인 요망 ]

 

[ 홍콩 도착지 비용 인상 안내 ]

적용일자 : 2022년 7월 1일  선적분부터

적용금액 : LSS : HKD 85/RT

 

SHEKOU [ SHEKOU 도착지 검역비용 발생 안내 ]  

10월 9일 출항분부터 도착지 검역비용 발생 안내 드립니다.

> Disinfection fees RMB 100/SET(For general cargoes) & RMB 300/SET(For cow leather or cow leather products)

 

[ 박스 개당 50KG 이상 되는 화물은 도착지에서 HARD WORKING FEE USD 6/CBM 추가 적용 됨 ]  

    예외) PALLET / ROLL / BALE 경우 제외

 

WEIHAI * 2020.02.01 위해 입항분부터 디스크립션 상 명확한 ITEM명 및 도착지 통관 ITEM명 필수 기재

(예시) FABRICS 표기불가  / FABRICS 100% WOOL  으로 표기 해야함  

 

일본

      [ 일본 도착지 비용 인상 확정 ]

적용일자 : 2022년 7월 1일 도착하는 선적분부터

적용금액 : 1) CFS : JPY 4,980 / R.TON

             2) LSS : USD 20 / R.TON

 

[ 일본 아더 CFS 국양CFS 이용 관련 협조 요청 사항 ] 

CFS 도착보고시 PACKING LIST 2장씩 지참 必 => 복사로 인한 업무 지연 심화

7월1일부터 국양 CFS 토요일 CLOSE 되며, 입고 불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일본 아더 시모노세키 훼리 CFS 변경 안내 ]

변경 후 : *CFS: 부관페리 CFS (장치장 코드: 03002009) (주소 : 부산시 동구 초량동 45-39 신국제여객터미널 부관훼리 CY)

 

동남아시아 SINGAPORE [ SINGAPORE 현지 창고 혼잡 안내 ]

현재 싱가폴 항만 적체 상황이 많이 완화되어 싱가폴 포트 도착 이후 일주일 전후로 디베닝 작업이 완료 되고 있으나

    중국 상해 봉쇄 해제 후 다시 혼잡 가능성 있다고 하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리며 이후 상황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 SINGAPORE 도착지 비용 변경 안내 ] 

10월1일 싱가폴 도착하는 수입 진행건부터 CAF 항목 추가되어 청구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Currency Adjustment Factor (CAF): SGD 6/RT

 

싱가폴 포트 극심한 혼잡으로 인하여, IMPORT CONGESTION SURCHARGE 발생 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MPORT CONGESTION SURCHARGE:  SGD 8/RT 

 

INDIA [ 인도 도착지 비용 규제 안내 ]

인도 내 도착지 비용 규제로 인한 표준 안전 운임제 시행됩니다. 

 

[ 인도 도착지 단축근무 및 재택근무 시행 ]

현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단축근무 및 재택근무 시행으로 도착지 화물 핸들링에 지연이 있을 수 있음

 

INC-VIETNAM [ 인천-베트남 입고지 변경 안내 / 화물입고증 지참]

 

인천발 베트남 9.19 입고분부터, 입고지가 변경되오니, 변경된 입고지로 입고 부탁드립니다.

IGDC(인천글로벌물류센터)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신항대로 816(송도동) 

T: 032-206-1349 F: 032-814-9083 / 장창규 대리님 / 장치장코드:02006127

 

북미

[LA/NY IPI RATE 인상 안내]

 

 

현지 2022년 06월 01일 부 IPI RATE 인상 안내 드립니다.

현재 시점 기준 부산 출항 분 모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IPI RATE 필히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미국 항만 적체 현상 심각 안내]

현재 미서부항을 중심으로 항만 적체 상황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미서부항은 현재 선박들이 밀리고 있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으며 Chassis Shortage 문제는 전혀 개선이 없고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Empty 반납도 터미널별로 선호하는 선사가 천차만별인 데다가 컨테이너 순환(Empty-in and Load-out)에 

문제가 많으며 PORT IN & OUT CYCLE이 전혀 제대로 돌아가고 있지 않고 있어 PORT 상황이 더 악화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HMM 일정 포함 모든 선사들의 스케쥴이 다 DELAY가 발생되고 있는 점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캐나다 토론토, 몬트리올 컨테이너 딜레이 안내]

밴쿠버 포트와 프린스루퍼츠 포트의 기록적인 정체 상황으로 인해 컨테이너들이 계속해서 딜레이 되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로 인해 레일 스케줄이 지속적으로 지연 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몬트리올 포트의 상황도 점점 악화 되고 있습니다. 

토론토 포트 역시 포화상태로, 컨테이너 진행이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컨테이너들이 4-6주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 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